2과 원장님, 선생님들, 세화 모든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성공이야기

임신의 희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과 원장님, 선생님들, 세화 모든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kakao_903a091c 1 458
진료과 : 진료2과

 2과 장우현 선생님을 만나 시험관 1차에 성공, 현재 임신 9주차로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애기간도 11년 길었고 결혼 후 1년 넘게 임신시도를 했지만 실패하다 36살 병원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다낭성증후군, 배란장애로 진단을 받았는데, 난임의 원인이 저에게 있어 자존감도 떨어지고 자신감도 없었는데, 선생님이 매번 난소기능이 좋다, 배아 질이 좋다, 확률이 높다 등등 항상 긍정적인 말씀을 많이 해 주셨어요. 따뜻한 말씀, 긍정의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5일배양 6, 6일배양 2개 결과와 함께 이식할 때 확률이 높다고 말씀하셨을 때 이젠 성공할 수 있겠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마음이 한결 편안했고 조급한 마음도 많이 없어졌어요. 1차에 바로 성공을 하니 기적 같고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 세화가 아닌, 집과 직장에서 가까운 병원에서 첫 상담을 받았습니다. 두려웠던 그 날 제 자신이 초라하고 울고 싶은 기분이 들어 당일 난임 검사예약도 취소하고 세화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마음이 편안하고 늘 감사한 마음으로 병원에 다닐 수 있었던 이유는 세화의 모든 분들의 친절과 도움 덕분이었습니다. 항상 고마웠고 감동이었습니다. 둘째! 또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

kakao_903a091c님  안녕하세요!!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두렵고  불안한  마음으로    원장님  진료를  보셨네요~
원장님과  함께  임신시도를  하셨고  우리 아가를
드디어  만나게  되셨네요~
원장님  진료를  잘 따라와  주셔서  한방에  좋은  소식을  드리게  된거  같아요~
힘든나날들이  있으셨겠지만  다  잊어버리시고
앞으로는  더  크나큰  행복을  느끼시길  바랄께요~
분만병원  가셔서도  몸  건강히  태교  즐거이
하시길  바랄께요~
건강하세요!

고객님의  순산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