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과 감사합니다

성공이야기

임신의 희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과 감사합니다

naver_944e085c 1 489
진료과 : 진료3과

신선 3차만에 임신 성공했고 이제 20주에 접어든 임산부입니다.^^


결혼 3년간 자연임신을 시도하였지만 성공하지 못하던 차에 지인 추천으로 세화병원을 알게 되어 치료를 받았습니다. 3과 선생님이 좋으시다 해서 처음부터 3과로 진료를 받았어요.


가임력 검사를 하니 나이에 비해 시간이 없다는 다소 충격적인 결과가 나와 처음부터 인공수정이 아닌 시험관으로 진행하게 되었고, 3차만에 성공하였습니다.


3과 정수전 의사선생님 상담받으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환자에게 공감을 잘 해주신다는 거였습니다. 이것 저것 문의할 것도 많고, 몸 상태에 대해서도 공유해야 할 게 많은데 공감을 잘해주시니 편한 마음으로 진료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3과 정지혜 간호사 선생님도 좋았습니다. 병원 진료가 없을 때 출혈이 생기는 등 이슈가 발생하거나, 문의할 게 있어 전화를 하면 신속정확하게 요지를 안내해주셔서 판단하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봄날 좋은 일 가득하시고 앞으로의 번창을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3과 간호사
naver_944e085c님 안녕하세요~~~~

시험관 1차, 2차 모두 임신 수치는 나왔지만 잘 오르지 못해 끝내 얘기집까지 확인 하지 못했죠...

첫 수치가 높진 않았지만 임신수치 나온 소식에 기뻐하셨는데... 계속 좋은 소식 전해드리지 못했네요..

드디어 3차에 첫수치가 높게 나와 2차검사까지 잘 오르고 너무 기뻤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기 쑥쑥 잘 자라 졸업을 하시니 오히려 저희들이 더 기쁘네요~~

이제 분만 병원 가셔서도 진료 잘 받으시고 엄마 아이 모두 건강하게 분만 잘 하시길 바랍니다.

naver_944e085c님의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